작은 교회라고 불리는

가정은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 울산 디오니시오스 성당은 가족을 사랑하고 많은 어린이들을 축복합니다. 성당 내부에 그려진 성인 중에는 특히 가족과 아이들을 위한 강력한 중보자로 알려진 성인도 있습니다.

스틸리아노스 성인은 넘치는 사랑으로 아이들을 치료했으며, 사람들은 성인이 안식한 후에도 계속하여 아이들을 치료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신앙심이 깊은 신자들은 성인에게 아이들을 돕고 보호해 줄 것을 요청했으며, 아이가 없는 여성들은 아이를 가질 수 있도록 그분에게 중보를 요청합니다.

율리타 성인과 그녀의 아들 끼리코스 성인은 그리스도교 신앙을 고백했다는 이유로 로마 제국에 의해 고문당하고 순교했습니다. 우리는 가족의 행복과 아픈 어린이들의 치유를 위해 두 분 성인에게 기도합니다.

정교회는 아기가 태어날 때부터 교회의 일원으로 생각합니다. 아기들은 생후 40일 후부터 세례를 받고 교회의 성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부모는 자녀들이  계속 예배에 올 수 있도록 격려하고 어릴때부터 신앙생활을 잘 할 수 있도록 지도해야 합니다.

우리는 아이들을 이해해 줘야합니다. 긴예배시간동안 한자리에 있지 못하고 떠들기도 하지만 우리 모두는 한 가족 이기에 이해해야 합니다.

아이들이 예배에 집중하지 못하여 다른 사람에게 방해가 되면  잠시 아기방에 데려가거나 성당 주변을 산책 하세요.

어린이를 위한 일반 지침은 다음과 같습니다

h_h5iUd018svcr3h29yeczmut_iprj3r_edited.
  • 아이들이 가능하다면  예배 동안 일어 서야 할 몇 가지 중요한 부분이 있습니다: 복음경 낭독, 소입당, 대입당, 신앙의 신조, 주의 기도입니다.  예배중 이런 부분들을 일어설수 있도록 도와 준다면 아이들 스스로도 예배에 잘 참여하고 있다고 느낄수 있을것입니다.

  • 아이들은 성당안에서 뛰거나 제단 앞에서 놀게 하면 안됩니다.  아이가 이런 행동을 하고 있다면, 데리고 와 주십시오.

  • 예배 중에는 대화를 최소한으로 줄여야 합니다.  가끔 우리는 예배 도중에 다른사람에게 말을 해야 할 때가 있지만, 긴 대화는 예배 전이나 후에 하도록 합시다. 아이들이 예배중  다른 사람들과 말을 많이 하면 조용히 시키고 다시 예배에 집중하도록 지도해주십시오.

  • 아이들이 예배에 관심을 가질 수 없으면, 아이들이 조용히 의자나 바닥에 앉아 놀게 하거나 , 아기방에서 놀게 해 주십시오.  부모는 아이의 연령에 맞게 조용한 활동 들을 하게 할수도 있습니다.

  • 우리는 예배중에 배가 고파서 간식이나 음료가 필요하다는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런 간식과 음료는 아기방에서 먹이거나 성당 식당이나 성당밖에서 먹일수 있습니다. 다 먹인  이후에는 뒷정리를 부탁드립니다.

예배중이나 예배 이후에  여러분의 자녀들을 사랑으로 돌보는 것은 진정한 희생이며 주님께 영광을 드리는 기도입니다. 우리는 아이들에게  교회와 가정에서 사랑이 가득한 그리스도인으로 살아가는것이 어떤것인지 보여 주는 좋은 본보기로서의 부모가   되어야 합니다.

  • White Facebook Icon